단월드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1985년 설립된 이래 30여 년 간 건강 콘텐츠를 개발, 보급하며 세계적인 정신문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단월드는 고객 중심의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문조사는 접근성과 이용 편리성, 만족도, 서비스 개선점 등 고객 입장에서 단월드 이용의 편리성 및 만족도를 묻는 10여 개 문항으로 구성되며, 수집된 내용은 서비스 개선 목적으로 사용된다.
설문조사는 단월드 센터 회원과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설문에 응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월드 관계자는 “세계적인 정신문화 기업으로 성장한 단월드는 이제 외적 성장보다는 고객이라는 기본에 충실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여 고객 중심의 운영 시스템과 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단월드는 홍익인간 정신에 바탕한 한국 고유의 명상을 21세기 세계정신으로 승화시키고자 뇌를 활용한 명상 프로그램을 상품화 한 국내 대표 명상 기업이다.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및 단월드 명상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단월드 홈페이지(www.dahn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이태연 기자 sunee201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