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월드, 온라인 두뇌 트레이닝 e뇌교육 서비스 오픈

브레인월드, 온라인 두뇌 트레이닝 e뇌교육 서비스 오픈

뇌파진동 결합한 두뇌트레이닝 코스

브레인 18호
2010년 12월 28일 (화) 14:53
조회수15233
인쇄 링크복사 작게 크게
복사되었습니다.






국내 유일의 뇌전문포털 브레인월드닷컴(
www.brainworld.com)을 운영하는 (주)브레인피아(대표 이갑성)가 온라인 두뇌트레이닝 e뇌교육 서비스를 오픈했다.

e뇌교육은 세계적인 두뇌건강법이자 뇌활용법으로 알려진 뇌파진동을 결합한 온라인 두뇌 트레이닝 코스로, 뇌를 단련시키는 다양한 기능성 게임을 유,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e뇌교육의 두뇌트레이닝 콘텐츠가 뇌기능 영상학의 권위자 가와시마 류타박사의 감수과정을 거쳐 전문성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그는 인간의 뇌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순 계산을 반복적으로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임상 실험 결과를 발표하였는데, 치매를 예방하고 연령에 상관없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e뇌교육은 1분간 뇌파진동을 통해 뇌세포를 깨우고 활성화 시키는 ‘1분 뇌파진동’을 먼저 한 후 본격적인 트레이닝과 두뇌 테스트를 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전두엽, 측두엽, 두정엽을 따로 단련할 수 있는 ‘두뇌 트레이닝’과 하루 15분의 과정으로 지속적인 두뇌관리를 할 수 있는 ‘e뇌교육 코스’가 있어 매일 두뇌 단련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였다. 이 중 간단한 게임을 통해 자신의 두뇌 나이가 몇 살인지를 측정해 볼 수 있는 ‘뇌연령 체크’ 프로그램이 눈길을 끄는데, 뇌의 어느 부분이 발달되어 있는지, 어느 부분의 단련을 위해서는 무엇을 하면 좋은지에 대한 자세한 피드백을 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향후 뇌교육 5단계에 기반한 후속 컨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브레인월드는 e뇌교육 서비스의 시작을 축하하며 미국, 일본에서 주목받는 휴대용 두뇌관리기기 아이브레인, 프랭클린 플래너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자녀의 학습능력 향상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와 직장인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성남에서 열리는 KSF2009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에도 초청받아, 두뇌 단련과 동시에 지구사랑을 실천하는 기부 프로모션 개최하며 ‘기능성 게임’의 의미를 되새기는 등 올바른 뇌문화 정착에도 힘쓰고 있다.

[참조] 브레인월드 e뇌교육 ebe.brainworld.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