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문명의 한계를 넘어설 열쇠, 바로 여러분의 '위대한 영혼'

물질문명의 한계를 넘어설 열쇠, 바로 여러분의 '위대한 영혼'

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자 이승헌 총장의 《세도나 스토리》 미주 북콘서트


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 창시자인 이승헌 국제뇌교육협회장( 글로벌사이버대 총장) 《세도나 스토리 (The call of Sedona)》의 미주 순회 두 번째 북콘서트가 지난 27일(미국 현지시각) 오후 7시 미국 서부 애리조나 주(Arizona 州) 세도나(Sedona) 시내에 위치한 코요테 서점(Well Read Coyote Book Store)에서 열렸다. 《세도나 스토리》의 주인공인 세도나에서 열린 북콘서트인 만큼 100여 명의 세도나 시민들이 모여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국전쟁이 일어난 1950년에 태어나 그 누구보다 평화와 행복에 대해 절실했다는 이 총장은 지난 30여 년 동안 간직해 온 자신의 꿈을 이야기했다.

"세도나에서 자신의 위대한 영혼, 아름다운 영혼을 만난 이들이 이를 세상에 전해줘야 한다. 물질문명의 한계를 넘어 정신문명을 열 수 있는 열쇠가 바로 여러분이 만난 그 '위대한 영혼'이기 때문이다. 세도나는 새로운 깨달음의 도시로 태어날 것이다. 나는 그런 꿈을 꾼다. 여러분도 나와 같은 꿈을 꿔보지 않겠나."

 

 

나만의 행복이 아니라 우리, 인류 전체의 행복을 꿈꾸고 있다는 이 총장의 이야기에 청중들은 큰 박수를 보냈다. 그리고 이 총장은 그 박수에 화답하듯 마지막 이야기를 전했다.

"한 사람의 꿈은 미약할지라도, 그 꿈이 모이고 영혼이 모이고 정신이 모이면 위대한 문명이 된다. 새로운 문화가 탄생한다. 바로 정신문명의 시작이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꿈을 갖고 이 곳 세도나에 온다. 세도나의 아름다움에만 취할 것이 아니라, 영적으로 신령스러운 세도나라는 것을 알고 그보다 더 위대한 아름다움이 자신의 영혼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세도나 스토리》미주 북콘서트는 오는 9월 중순까지 저자인 이승헌 총장이 미국 10여 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면서 강연과 사인회로 진행된다. 이 회장의 미주 북콘서트는 생명전자방송국( http://www.lptv.kr/)에서 회원들에게 동영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글. 강천금 sierra_leon@live.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