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암기력 2위, 대본을 가장 잘 외울 것 같은 연예인 1위는?

김태희 암기력 2위, 대본을 가장 잘 외울 것 같은 연예인 1위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 "암기는 내가 왕" 설문조사 실시

두뇌포털 브레인월드닷컴(http://www.brainworld.com)이 최근 TV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인기 연예인을 대상으로 대본을 가장 잘 외울 것 같은 연예인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4월 26일부터 실시한 "암기는 내가 왕! 대본을 가장 잘 외울 것 같은 연예인은?"의 설문조사에서 현재 706명이 참여하여 '직장의 신' 김혜수가 285표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 뒤로 '장옥정'의 김태희가 161표를 얻어 2위, '구가의 서' 이승기가 155표로 3위, '최고다 이순신'의 아이유가 63표로 4위, '장옥정'의 유아인이 41표로 5위이다.


이 설문조사는 5월 17일까지 이며, 브레인월드 '브레인 설문조사(https://www.brainmedia.co.kr/BrainWorldMedia/MediaPollList.aspx)'로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최근 김태희의 암기력이 화제를 모았다. SBS '좋은아침'에서 공개된 드라마 '장옥정'의 촬영장에서 유아인은 김태희와 함께 대본 연습을 하며 "김태희 씨는 대본을 진짜 잘 외운다. 토씨 하나 안 틀리고…"라고 감탄했다. 이에대해 김태희는 "나 토씨 하나 안틀려 원래"와 함께 "그런데 다음 대목을 잊어버리는 게 문제야"라고 위트 있게 답하기도 했다.


▲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 서비스 기관인 ㈜브레인월드코리아는 작년 오픈한 힐링명상 멘탈헬스방송(www.mentalhealthtv.kr)이 회원 6만을 갖춘 국내 대표적인 힐링사이트로 자리하는 등 웰니스 분야 두뇌전문IT기업으로서 자리하고 있다.
 
글. 박민수 기자 / brainmedia100@gmail.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