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filepath=BrainEducation)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www.global.ac.kr) 서울학습관은 오는 11월 26일(토) 2번째 릴레이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 대중강연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특강은 학생들 간 소통 강화는 물론 일반 시민을 위한 지식공유 및 다양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특강 주제는 “심리상담 실전법”이며 하미지 상담심리학과 교수가 진행한다. 하 교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서 이번 강연에서 심리상담가의 미래, 뇌교육 현장에서의 심리상담 접목 및 활용법, 심리상담 실전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어서 관심 있는 뇌교육 관계자와 학부모, 일반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세계 최초로 개설한 뇌교육융합학부 뇌교육전공 등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4년제 학부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융복합 대학으로 실용학문이 강점이다. ▲뇌교육융합학부(뇌교육전공,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 ▲문화예술학부(문화스토리텔링전공, 문화콘텐츠기획전공)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영어학과 ▲마케팅학과 ▲방송연예학과 ▲동양학과 등 2개 학부, 6개 학과를 운영한다. 사이버대 중에서도 많은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글로벌사이버대 릴레이 특강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2번째 강좌는 오는 26(토)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서울학습관 6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문의: 상담심리학과 041-529-2732, 2734)
글. 브레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