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filepath=BrainEducation)
▲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 (압구정역 2번출구)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www.global.ac.kr) 서울학습관은 오는 11월 14일(월) 부터 릴레이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 대중강연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특강은 학생들 간 소통 강화는 물론 일반 시민을 위한 지식공유 및 다양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첫 특강 주제는 “제4차 산업혁명의 미래와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며 뇌교육융합학부 장래혁 교수가 진행한다. 지구촌 지형을 바꾸는 제4차 산업혁명이 만들어 낼 미래교육의 방향과 인공지능시대 인간 뇌의 특별함에 대한 고찰, 미래형 학교로 주목받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교육모델을 탐구해볼 예정이어 관심 있는 시민과 학부모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세계 최초로 개설한 뇌교육융합학부 뇌교육전공 등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4년제 학부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융복합 대학으로 실용학문이 강점이다. ▲뇌교육융합학부(뇌교육전공,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 ▲문화예술학부(문화스토리텔링전공, 문화콘텐츠기획전공)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영어학과 ▲마케팅학과 ▲방송연예학과 ▲동양학과 등 2개 학부, 6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사이버대 중에서도 많은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글로벌사이버대 릴레이 특강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첫 강좌는 오는 14(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서울학습관 6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문의: 뇌교육전공 02-3014-5553, 5558)
.jpg&filepath=BrainEducation)
글. 브레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