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문화예술회관은 24일(목) 오후 7시 ‘패밀리판타지쇼’를 선보인다. ‘패밀리판타지쇼’는 개그콘서트부터 팝, 마술, 비보잉, 걸그룹 무대 등 폭발력 넘치는 퍼포먼스 공연까지 단 하나의 무대에서 즐길 수 있다.
이날 개그맨 '허동환', 브릿팝밴드 ‘고고보이스’, 풍선마술사 ‘임세준’, 마술사 ‘오은영’, LED쇼 ‘THIS IS IT’, 비보이 ‘MJ크루’, DJ ‘MF 듀오’, 타악 퍼포먼스그룹 ‘드럼캣’, 신인 걸그룹 ‘누나즈’ 등이 출연한다.
사회를 맡은 개그맨 허동환은 개그계를 주름잡았던 ‘허둥9단 바라바라’와 '스님'을 선보인다. 관객들은 허동환과 그의 후배 개그맨들과 함께 이끌어나가는 코믹쇼 바라바라를 통해 잃었던 웃음을 되찾게 될 것이다.
▲ 함양문화예술회관은 24일(목) 오후 7시 ‘패밀리판타지쇼’를 선보인다.
고고보이스는 감성적인 멜로디로 빈티지한 사운드를 구사하는 브릿팝 밴드다. 2007년 데뷔한 고고보이스는 데뷔하기 전 이미 2006년 동두천 락 페스티벌에서 금상을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고고보이스는 이번 공연에서 ‘개구쟁이’, ‘한 잔의 추억’, ‘비가 내리네’ 등을 선보인다.
풍선마술사 임세준은 풍선만으로 어린이들을 울고 웃게 하는 꿈의 풍선동산으로 관객들을 인도한다. 현재 가족공연계에서 가장 각광받는 출연진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한 임세준은 섬세한 손끝을 통해 무궁무진한 풍선 아트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녀마술사 오은영은 꿈을 현실로 만드는 다양한 마술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그녀는 비둘기 마술, 의상체인지, 어린이 공중부양, 꽃 마술 등 다채롭고 화려한 매직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LED쇼 THIS IS IT은 마이클 잭슨을 주제로 한 화려한 LED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잡을 예정이다. 관객들은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불빛의 향연 속에서 마이클 잭슨의 현신을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 THIS IS IT은 어린이 관객들을 위해 '건담로봇과 음산한 옥토퍼스의 대결' 퍼포먼스를 함께 준비했다. THIS IS TI은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최고의 댄서들과 화려한 불빛의 만남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비보이 MJ크루는 관객들과 함께하는 비트박스를 선보이며 신나는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DJ MF 듀오는 화려한 디제잉 쇼로 공연의 클라이막스를 꾸밀 예정이다.
세계유일, 국내유일의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인 드럼캣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환상적인 드럼 스테이지를 선사한다. 드럼캣은 여성의 섬세함에 남성적인 파워풀한 타악연주를 접목해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이번 ‘패밀리판타지쇼’에는 신인 걸그룹 누나즈도 출연해 무대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누나즈는 에일리의 ‘손대지마’ 무대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패밀리판타지쇼'가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무료입장 대상은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다. 무료티켓은 학생증과 수험표 지참 후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직접 예매해야한다. 무료티켓 예매는 12월 11일(금)까지 가능하다.
‘패밀리판타지쇼’는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12월 24일(목) 오후 7시에 공연된다. 자세한 문의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에서 가능하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함양문화예술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