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라이프, 2016 소비자 선정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 수상

힐링라이프, 2016 소비자 선정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 수상

 조선비즈 주최 '2016 올해의 톱 브랜드' 15일 시상식

▲ 왕성현 HSP라이프 대표가 지난 15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6 소비자 선정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지압기 부문)을 받고 있다.

배꼽힐링도구 '힐링라이프'가 지난 15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6 소비자 선정 올해의 톱 브랜드(Top Brand) 대상' 시상식에서 지압기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조선비즈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조선일보, 조선 TV에서 후원했다.

'2016 소비자 선정 올해의 톱 브랜드'는 소비자를 직접 조사하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 발표된다.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는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핵심적인 가치에 사회적 가치가 담길 때 비로소 품격을 갖추게 된다. 브랜드의 목적은 매출액,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률과 같은 성과를 내는 것만이 아니라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있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 '2016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 지압기 부문을 차지한 배꼽힐링기 '힐링라이프'

힐링라이프는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혈자리 중 하나인 배꼽, 신궐혈을 자극해 몸에 있는 통증을 완화해 주고 장에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데 효과가 있는 건강 도구이다. 한국뇌과학연구원 이승헌 원장이 개발했고,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단월드와 대한국학기공협회가 공동으로 힐링라이프 연구 개발에 참여했으며 (주)HSP라이프가 힐링라이프를 제작·판매한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영국, 뉴질랜드, 독일, 러시아 등에도 수출하고 있다. 힐링라이프는 13일 매일경제가 주최하는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헬스케어 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조선비즈 주최 '2016 소비자 선정 톱 브랜드 재상' 시상식에 참석한 HSP라이프 왕성현 대표(왼쪽)과 김진미 본부장(오른쪽)

HSP라이프 김진미 본부장은 "힐링라이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5분 배꼽힐링을 통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스스로 관리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게 도와줍니다. 세계적인 명상가 이승헌 원장의 힐링 노하우를 압축하여 개발된 힐링라이프는 올해 출시되자마자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HSP라이프는 힐링라이프가 앞으로 건강 100세 시대를 지향하는 대한민국과 지구의 건강 필수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힐링라이프를 포함한 24개의 제품이 '2016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글/ 사진. 황현정 기자 guswjd7522@naver.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