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서울학습관 릴레이특강 ‘심리상담 실전법’

글로벌사이버대 서울학습관 릴레이특강 ‘심리상담 실전법’

하미지 교수 “심리상담 실전법” 2번째 릴레이특강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www.global.ac.kr) 서울학습관은 오는 11월 26일(토) 2번째 릴레이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 대중강연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특강은 학생들 간 소통 강화는 물론 일반 시민을 위한 지식공유 및 다양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특강 주제는 “심리상담 실전법”이며 하미지 상담심리학과 교수가 진행한다. 하 교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서 이번 강연에서 심리상담가의 미래, 뇌교육 현장에서의 심리상담 접목 및 활용법, 심리상담 실전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어서 관심 있는 뇌교육 관계자와 학부모, 일반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세계 최초로 개설한 뇌교육융합학부 뇌교육전공 등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4년제 학부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융복합 대학으로 실용학문이 강점이다. ▲뇌교육융합학부(뇌교육전공,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 ▲문화예술학부(문화스토리텔링전공, 문화콘텐츠기획전공)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영어학과 ▲마케팅학과 ▲방송연예학과 ▲동양학과 등 2개 학부, 6개 학과를 운영한다. 사이버대 중에서도 많은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글로벌사이버대 릴레이 특강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2번째 강좌는 오는 26(토)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서울학습관 6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문의: 상담심리학과 041-529-2732, 2734)

글. 브레인 편집부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