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다큐멘터리 <체인지>, 美 시사회 성황리 개최

힐링 다큐멘터리 <체인지>, 美 시사회 성황리 개최

브레인 뉴스

브레인 40호
2013년 05월 25일 (토) 15:50
조회수9066
인쇄 링크복사 작게 크게
복사되었습니다.

뇌과학, 양자물리학 등 기반 새로운 패러다임 조명

지난 4월 16일(현지 시각) 미국 애리조나 주 세도나 시의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센터에서 한국인이 만든 힐링 다큐멘터리 <체인지 : 생명전자 효과(이하 체인지, Change : The LifeParticle Effect)>의 첫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제작자인 이승헌 한국뇌과학연구원 원장을 비롯하여 세도나의 문화예술계 인사와 시민 250여 명이 참석하여 큰 관심을 보였다.

<체인지>는 우리의 삶에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다줄 새로운 패러다임과 세계관을 조명한 다큐멘터리로 진정한 힐링의 의미를 전한다. 또한 이 다큐는 뇌과학, 양자물리학 등 현대물리학의 과학적 접근과 뇌교육을 통해 인간의 의식 성장을 위해 변화가 필요하고, 인간 스스로 변화의 주체로서 뇌의 중요성과 뇌활용법을 제시한다.

생명전자는 세계적인 뇌교육자이자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승헌 원장이 우리나라 전통의 기氣 철학에 현대물리학의 이론을 결합하여 창안한 개념으로, 생명에너지를 일으키기 위한 최소 단위이자 우주 만물의 최소 단위를 지칭하는 말이다.

이 다큐멘터리에는 이 원장 외에도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닐 도널드 월시Neale Donald Walsch, 존스홉킨스 대학의 뇌교육자 마리엘 하디먼 Mariale Hardimen 박사, 애리조나 의대 스튜어트 하머로프Stuart Hameroff 교수 등이 출연하여 양자물리학, 뇌과학, 교육, 영성이라는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인식의 전환에 관해 생각할 거리를 던진다.

<체인지>의 예고편과 관련 소식은  www.change-film.com에서 볼 수 있으며, 향후 멘탈헬스방송(www.mentalhealthtv.kr)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글·브레인 편집부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