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200명이 다운받는 내 손안의 힐링캠프 '아쿠아마린' 앱

하루에 200명이 다운받는 내 손안의 힐링캠프 '아쿠아마린' 앱

체험형 애플리케이션 '아쿠아마린', 다운로드 2만 5천 돌파…'힐링 앱' 자리매김

결론도 없이 이어진 마라톤 회의가 끝났다. 인간의 체온이 36.5도여야 하거늘, 지금 대리의 머리 40도를 넘나드는 듯하다. 머리는 뜨겁고 어깨는 근육이 뭉쳐 딱딱하고 긴장이 풀려서 그런지 갑자기 피곤이 몰려온다. , 나도 누가 '힐링' 해주면 좋겠다...



없이 몰아치는 일과 쌓이기만 하는 스트레스와 함께 사는 이들을 위해 개발된 '아쿠아마린' 앱이 지난 20 다운로드 횟수 2 5,000건을 돌파했다. 소요시간은 3 30, 언제 어디서든 '힐링' 필요한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손안의 힐링캠프' 불리는 '아쿠아마린' 앱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짧은 명상과 함께 힐링을 체험할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앱스토어(아이폰)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에서 '아쿠아마린' 검색해 앱을 다운 받는다. '처음 시작하기' 클릭해 나의 사진을 등록한다. 그리고 '명상 시작하기' 클릭한다. 안내에 따라 호흡 명상과 아쿠아마린 명상을 한다. 시작할 등록한 사진이 뜨면 화면을 터치에 나에게 긍정적인 메시지와 함께 에너지를 보낼 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의 사진을 등록하면 사람에게도 힐링 에너지를 보낼 있다.

아쿠아마린
' 앱의 특별함은 바로 아쿠아마린 명상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아쿠아마린(Aquamarine) 장석(長石)에서 투명하고 푸른 빛의 원석 개가 솟아나 있는 세계에서 하나뿐인 진귀한 수정이다. 예로부터 '영원한 젊음과 행복' 상징하고 '건강' 갖게 해주는 보석으로 여겨졌다. 중세시대 사람들은 아쿠아마린을 통해 깊은 통찰력과 미래를 읽는 능력을 가져다준다고 믿었다.

'
아쿠아마린' 이상의 힐링 체험을 하고 싶다면 지난 3 인터넷에서 개국한 생명전자방송국(www.LPTV.kr) 방문해보자. 지친 하루를 보낸 당신을 위한 에너지 충전은 물론, 바쁜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힐링타임 알람 서비스도 받을 있다.  


글. 강천금 기자 sierra_leon@live.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