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색 ‘배꼬비’를 아세요? 배꼬비는 최근 대세건강법으로 주목받는 배꼽힐링 마니아들이 그 도구인 ‘힐링라이프’를 부르는 애칭입니다. 배꼽힐링은 셀프건강법으로 도구인 ‘힐링라이프’는 어른들의 건강지킴이이자 어르신들이 손안에 쥐고 다니던 호두처럼 늘 곁을 지키는 건강장난감으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 자가힐링법으로 각광받는 배꼽힐링 도구 '힐링라이프' 일명 '배꼬비'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현재 전국 1,600여 개 공원에는 국학기공 강사, 주부, 회사원, 교사, 변호사 등 연령도 직업도 각각인 배꼽힐링봉사단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봉사단의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가 배꼽힐링기를 무궁무진하게 활용하는 ‘꿀팁’을 전합니다.
배꼽힐링은 면역세포의 70%, 행복호르몬 세레토닌 95%, 의욕호르몬 도파민 50%, 전체 혈액 중 40%가 모여 있는 장을 자극하여 장腸과 뇌腦를 활성화시키는 건강법입니다. 건강과 행복의 마스터 키가 되는 배꼽힐링을 기본으로, 어른들의 건강장난감 힐링라이프를 삶의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바랍니다.
무궁무진 배꼽힐링기 십분활용법 제1탄은 추석맞이 가족끼리 배꼽힐링으로 행복한 명절 보내기입니다.
클릭! [카드뉴스] 추석특집 1편, 온국민 명절증후군 타파 '배꼽힐링'으로 우리 가족 건강한 명절나기
글. 브레인미디어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