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서로의 손을 잘 잡아 보세요

[포토] 서로의 손을 잘 잡아 보세요

경험을 통해 '힐링'을 알아갈 수 있는 체험형 강의 '힐링캠프' 열려

▲송파여성인력센터에서 열린 '힐링캠프'의 한 장면.
'힐링캠프' 2부, '마음을 힐링하다'에서 사람들이 서로의 손을 잡고 힐링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마음을 '힐링'을 할 수 있는 힐링 전문 인터넷방송 '생명전자방송국(http://www.LPTV.kr)'이 오프라인 강좌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사람들은 이번 캠프에서 힘들었던 자신의 마음을 풀어내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힐링캠프'의 목적은 사람들의 답답한 마음을 풀어주고 치유하는 '힐링'이다. '쌓아두지 마세요. 힐링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서윤정이 강사로 나섰다. 캠프의 내용은 '마음을 엿보다', '마음을 힐링하다', '생활 속의 힐링명상' 3단계로 구성되었다.

 

13일 오전 9시 30분부터 열린 캠프에 참가한 사람들은 자신이 평소 평소 스트레스를 얼마나 쌓았는지 몸의 균형이 얼마나 깨어졌는지 등을 확인하며 답답한 마음을 풀어내고 에너지를 다시 채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캠프는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생명전자방송국(http://www.LPTV.kr)은『기분 좋은 힐링타임』을 모토로 인터넷 상에서 쉽게 힐링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헬스케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물소리, 산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 명상과 메시지 명상, 힐링뮤직을 비롯해 세계 명상의 메카로 불리우는 세도나 볼텍스 명상, 신비의 수정 아쿠아마린 에너지 명상, 생명전자 태양 체험 등 다채로운 호흡 명상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글, 사진. 김효정 기자 manacula@brainworld.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