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들의 지식기부릴레이 강좌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마트브레인코리아' 4번째 지식기부에 조영탁 (주)휴넷(www.hunet.co.kr) CEO가 나선다.
평소 만나기 힘든 명사들의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어 배움과 자기계발의 새로운 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브레인코리아'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닷컴과 한국뇌과학연구원이 공동주최하는 명사초청 지식기부 강좌시리즈.
올해 1월 한국 벤처를 이끈 이민화 KAIST 교수의 지식기부를 시작으로, 2회는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교수가, 지난 3회째에는 대표적인 미래학자이자 소셜전문가인 정지훈 교수가 바톤을 이어받았다.
4강 지식기부에 나선 조영탁 대표는 120만명이 구독하는 '조영탁의 행복한 경영이야기'의 발행인이자 국내 대표적인 이러닝기업인 (주)휴넷의 CEO. 1999년 조 대표가 설립한 (주)휴넷은 창업 10년만에 국내 직무교육기업 톱큽래스에 올랐으며, 국내 최초로 온라인 MBA과정인 '휴넷MBA'를 개설해 1만5천명의 동문과 누적매출 200억을 넘은 최대 MBA과정으로 자리잡았다. 주력엔진이라 할 수 있는 골드클래스는 13만명을 넘어, 2015년 50만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행복컴퍼니 휴넷 스토리'란 주제의 조영탁 대표 지식기부 특강은 오는 6월 8일 수요일 저녁 7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동주최기관인 두뇌포털 브레인월드(www.brainworld.com) 회원에 등록하면 지속적인 강좌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글. 장래혁 editor@brain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