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고민과 생각 대변하고 공감하는 연극

청소년의 고민과 생각 대변하고 공감하는 연극

연극 '무무:거기서 나와' 연습 사진 공개

극단 ‘더 켠’은 12월 초 개막을 앞둔 연극 ‘무무:거기서 나와’(연출 조덕현)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10월 초 공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 된 무무 역의 문도현, 산 할아버지 역의 임재성, 안젤라 역의 천도협, 김 모 씨 역의 권하늘, 여자 역의 박수진, 운동권 역의 박진성 등이 호흡을 맞추며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 연극 무무(연출 조덕현)의 연습장면 중 무무(문도현 분)가 자신의 이름에 관해 묻고 있다.

연극 ‘무무:거기서 나와’는 자신의 이야기를 찾고 싶은 소년 무무와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들려주는 산 할아버지, 무무의 보호자이자 벗어날 수 없는 울타리 안젤라, 보물을 찾게 되는 과정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 기자 김 모 씨, 여자, 운동권과의 대화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는 창작 청소년 극이다.

▲ 연극무무(연출 조덕현)의 연습장면 중 여자(박수진 분)가 무엇인가를 애타게 찾고 있다.

 더켠 측은 오늘날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하는,  겪어야만 하는 본질적인 고민과 생각을 대변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특히 뮤지션 전보형이 합류하여, 무대 위 즉흥 연주가 더해진 색다른 드라마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연극 ‘무무:거기서 나와’는 오는 12월 8일 소극장 THE켠에서 무대에 올린다. 

공연정보
공연명 : 연극 ‘무무:거기서 나와’
공연기간 : 2016년 12월 8일 ~ 31일
공연장소 : 소극장 THE켠 
작 : 문한나
연출 : 조덕현
즉흥연주 : 전보형
출연 : 문도현, 박수진, 임재성, 천도협, 권하늘, 박진성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