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명사초청 부모교육 특강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명사초청 부모교육 특강

설동근 동명대학교 총장 27일 오전 부산 센텀사이언스파크 개발원 대강당서 강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원장 권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설동근 동명대학교 총장을 초청하여 5월27일 오전 10시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주제는 '글로벌 인재가 갖추어야 할 조건'.

▲ 가정의 달 명사특강 포스터.

  부산광역시 센텀사이언스파크 8층에 자리잡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부모교육에 관심 있는 수강 희망자 8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특강에서 설동근 총장은 정서적 안정과 자기치유로 타인을 배려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글로벌 시대의 진정한 리더로 자녀를 키우기 위한 부모의 역할에 관해 강연할 예정이다.

▲ 설동근 동명대학교 총장.

 설동근 총장은 '부산발 교육혁명'의 주인공으로 평가받는다.  부산교육대학을 졸업한 뒤 민선 부산시 교육위원, 부산시 교육감 3선 연임, 교육부 차관, EBS인터넷 수능 자문위원장, 대통령자문 교육혁신위원장 등을 역임한 교육분야 전문가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매달 부모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부모의 자녀이해 증진 및 건강한 가정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부모 특강에 대한 문의 및 참가신청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홈페이지(www.kyci.or.kr) 또는 전화(051-662-3097, 3095)로 가능하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전국 208개 시·도 및 시‧군‧구에 위치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총괄하는 중추기관으로 청소년의 밝은 인격형성과 조화로운 성장을 위한 상담복지 서비스 제공은 물론 프로그램과 정책개발 및 보급, 전문상담인력양성,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발굴·구축하여 운영한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