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드, 다이어트를 위한 무료강좌 실시

단월드, 다이어트를 위한 무료강좌 실시

7-8월 두달동안 뇌파진동 무료클래스 실시

브레인 11호
2010년 12월 08일 (수) 17:30
조회수14215
인쇄 링크복사 작게 크게
복사되었습니다.


세계적인 명상교육기관 단월드는 ‘다이어트를 위한 뇌파진동 무료건강강좌’ 를 7, 8월 두 달 동안 매주 2회 전국 300여 개 단월드 센터에서 개최한다. ‘다이어트를 위한 뇌파진동 무료건강강좌’ 에서는 다이어트에 좋은 습관, 웃음다이어트 뇌파진동 기체조, 뇌파진동 다이어트 명상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다이어트 강좌가 실시된다.

다이어트는 이제 단순한 몸매관리의 차원을 넘어 건강을 위한 필수요소가 되었다. 근래에는 다이어트를 단순한 체중관리의 차원이 아니라 자신의 몸을 관리한다는 측면에서 보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다이어트를 위한 뇌파진동 무료건강강좌’ 에서는 복압력 강화로 날씬해지는 뇌파진동 기체조, 살이 쏙 빠지는 웃음 다이어트 뇌파진동 기체조, 사무실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뇌파진동 기체조 등을 배울 수 있으며, 멋진 몸을 위한 뇌파진동 다이어트 명상법과 하루 30분 ‘걷기 뇌파진동’ 등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뇌파진동은 고개를 흔들어 진동을 몸 전체로 확산시켜 몸과 뇌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뇌 기능을 통합적으로 향상시켜주는 두뇌활용법으로, 날씬하지 않다는 부정적인 뇌파를 털어버리고 순수뇌파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전국 어디서나 1577-1785로 전화하면, 가까운 센터로 자동 연결되어 강좌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월드 홈페이지(www.dahnworld.com)에서  ‘다이어트를 위한 뇌파진동 무료건강강좌’를 실시하는 센터와 시간을 알 수 있으며, 육체적, 에너지적, 정신적 건강지수를 종합적으로 점검하여 한 눈에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건강지수 테스트’ 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