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체인지TV] 곧미남 트레이너의 한국 전통 홈 트레이닝

[브레인-체인지TV] 곧미남 트레이너의 한국 전통 홈 트레이닝

브레인-체인지TV 공동기획

브레인 76호
2019년 08월 22일 (목) 13:45
조회수3850
인쇄 링크복사 작게 크게
복사되었습니다.




더워진 날씨에 찬 음료나 냉방기기를 끼고 사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지나친 냉방이나 찬 음식의 섭취는 체온을 떨어뜨리는데, 체온이 1도 내려가면 면역력이 30% 떨어져 각종 면역력 질환이나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전신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뇌체조로 체온을 올리고, 미리 체력을 충전해보자.

# 곧미남 트레이너의 한국 전통 홈 트레이닝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한 증상별 〮부위별 홈 트레이닝이 대세
총 24편 | 총 재생시간 304분 | 난이도 초급

120세 시대의 도래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깊어지고 있다. 하지만 하루 종일 앉아서 업무나 학업에 열중하거나 짜여진 일정에 쫓기다 보면, 운동할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2018 국민생활체육참여실태조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체육활동 가능 시간 부족(53.0%)'으로 운동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WHO가 권장하는 주당 권장 운동량인 적절한 운동 150분, 격렬한 운동 75분의 기준이 멀게만 느껴진다.

 《곧미남 트레이너의 한국 전통 홈 트레이닝》은 브레인 명상지도를 10여 년 간 진행한 브레인트레이너 원혜성의 건강〮명상 노하우를 담고 있다. 기혈순환과 수승화강의 원리를 접목한 전통 기체조를 집이나 직장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생활 속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이나 증상, 그리고 부위별 통증이나 고민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원하는 영상을 골라서 시청할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글. 김선희 | 자료 제공 : 체인지TV www.changetv.kr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