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가상현실 플랫폼 '‘워프(WAVRP)' 리뉴얼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가상현실 플랫폼 '‘워프(WAVRP)' 리뉴얼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는 급부상하는 VR시장 트렌드에 맞춰, 현실을 뛰어넘는 가상현실 플랫폼 ‘워프(WAVRP): WARP+VR’ 웹사이트(wavrp.com)를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영화, 게임, 여행 등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의 360도 VR 영상 중 엄선하여 매일 한 편씩 소개하는 이 사이트는  지난 28년간 대한민국 프로모션 산업을 선도해온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만의 노하우와 안목을 담아냈다.

▲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는 급부상하는 VR시장 트렌드에 맞춰, 현실을 뛰어넘는 가상현실 플랫폼 ‘워프(WAVRP): WARP+VR’ 웹사이트(wavrp.com)를 리뉴얼했다.

리뉴얼 사이트에는 최신 기술 트렌드와 전용 기기를 포함한 다양한 VR 관련 정보와 동향을 알기 쉽게 설명해 놓은 ‘SURPRISE’ 게시판도 주목할 만하다. 워프팀이 다양한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직접 작성한 VR동향 게시글은 VR 관련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도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다.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워프 담당자는 "360도 VR영상은 시공간에 제약없이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VR영상을 통해서 매일 다른 공간으로 워프하여 여행할 수 있고, 영화나 게임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며, "날마다 쉽게 경험하는 VR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wavrp.com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의 목표인 감동문화 창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VR영상을 기획하고 만들 수 있는 제작자라면 '워프의 오늘의 영상'에 도전해 보는 것을 권한다. 오늘의 영상에 선정되면 한글과 영문버전으로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워프팀이 운영하는 다양한 SNS채널에도 함께 소개된다. 

한편,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사패야 학교가자' 캠페인의 VR 영상을 제작한 바 있으며, 현재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오프라인 체험행사를 한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