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가 제 7회 북잼콘서트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를 오는 9월 6일(화) 오후 8시에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정래 작가는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에서 이 시대 교육의 현재를 중심으로 부모와 교사, 학생, 교육업 종사자 등이 살아가는 삶의 양상을 통해 우리가 추구해야 할 삶의 가치와 삶의 방법을 논할 계획이다.
제 7회 북잼콘서트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는 조정래 작가의 강연과 함께 이금희 아나운서의 사회로 학부모, 청소년, 교사들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생생한 대담으로 진행된다. 또한 최은준 작가의 샌드아트 공연과 KBS 국악관현악단 대금연주자 한충은과 포레스트가 전하는 퓨전 국악 연주로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2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티켓과 조정래 작가의 ‘풀꽃도 꽃이다’ 도서 패키지 구매도 가능하며, ‘티켓+도서 패키지’는 이번 북잼콘서트 티켓과 ‘풀꽃도 꽃이다’ 1권 구성이 32,420원이며, 티켓과 ‘풀꽃도 꽃이다’ 1,2권 구성의 패키지는 42,340원이다. ‘풀꽃도 꽃이다’는 조정래 작가가 ‘정글만리’ 이후 3년만에 선보인 신작 장편소설이다.
더불어 이번 북잼 콘서트 ‘티켓+도서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조정래 작가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흑목 연필 세트와 한정판 조정래 작가 원고지 양장 노트를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는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 진행을 기념해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1일까지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 안내 페이지의 게시판에 기대평과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린 이번 북잼콘서트 홍보글의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2매)을 초대한다.
인터파크도서 장덕래 마케팅실장은 "조정래 작가가 신간 ‘풀꽃도 꽃이다’에서 못다 한 이야기를 독자들과 나눌 수 있도록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북잼콘서트에서 우리 나라, 이 시대 교육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함께 고민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책을 통한 어울림을 의미하는 인터파크도서의 북잼(BOOK JAM)은 저자와 독자의 소통을 돕고자 기획된 스페셜 문화공연이다. 콘서트, 토크, 플레이 등을 통해 매월 독자를 찾아가고 있으며, 북잼 콘서트는 2014년 11월에 시작돼 유시민, 김영하, 고 신영복, 유홍준, 혜민 스님 등이 강연자로 참여한 바 있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인터파크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