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학부모 아카데미, 지역사회 뇌교육 모델로 주목

천안 학부모 아카데미, 지역사회 뇌교육 모델로 주목

* 브레인 뉴스

브레인 24호
2010년 12월 23일 (목) 15:04
조회수7983
인쇄 링크복사 작게 크게
복사되었습니다.








‘천안 학부모 아카데미’가 지역사회의 새로운 교육 모델로 자리하고 있다.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이승헌)가 (사)국학원 국학교육원과 공동으로 운영 중인 ‘천안 학부모 아카데미’는 성공하는 습관을 지닌 21세기 리더를 키우기 위해 9월 28일 첫 시작으로 총 6주 정기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정기 과정에 앞서 9월 14일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한 ‘뇌교육 부모코칭 무료 공개 강연회’에는 천안 지역의 많은 학부모들이 참가해 뇌교육에 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학부모들에게 인기 있는 ‘뇌교육 부모코칭’이 주제인 이번 아카데미는 특히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교수들이 대거 강좌에 참여하며, 학부모들이 손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학문적 전문성에만 치우치지 않고 전통 역사교육과 다양한 체험적 방법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천안은 선진 교육계에서 새로운 교육 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한국 뇌교육 학문화의 산실인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와 뇌교육의 근간 철학인 한민족 국학 교육의 요람인 (사)국학원, 한민족역사문화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이번 ‘천안 학부모 아카데미’는 여러 측면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천안 학부모 아카데미’는 9월 14일부터 11월 2일까지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에서 매주 화요일 열린다.

문의  041-620-6744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