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심신건강을 관리하는 '멘탈헬스CEO' 과정 열려

현대인의 심신건강을 관리하는 '멘탈헬스CEO' 과정 열려

글로벌사이버대, 명리, 상담, 뇌교육이 융합된 특별한 강좌 개설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 전경

현대인의 심신건강을 관리하는 전문가 과정이 개설되어 주목을 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국내최초로 멘탈헬스CEO과정을 개설하였다.
 
멘탈헬스 CEO란 현대인의 심신건강 관리 및 향상을 위한 상담, 수련, 코칭을 체계적으로 지도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겸비한 전문가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 특화된 전문인재양성 학과인 뇌교육학, 동양학, 상담심리학을 융합한 특별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멘탈헬스CEO과정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과 일반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집중강의 형식으로 서울학습관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4시간씩의 총 12주간 진행된다.

멘탈헬스법으로 주목받는 뇌교육을 포함해 명리 사주에 관한 일진내정법, 구성내정법 등과 상담에 대한 기초이론/미술치료, 상담의 과정과 기법/표현예술치료, 삼원풍수와 현공풍수 활용법 등의 기법과 브레인푸드, 명상치료 등 실천적인 방법까지 배울 수 있다. 마지막 시간에는 이승헌 총장 특강으로 마무리된다.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강의로 이루어 질 예정이다.

또한 학교측은 과정을 수강하는 이들이 동양학, 뇌교육, 상담심리의 융합형 전문가로 거듭나 자신의 멘탈을 실질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창업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멘탈헬스CEO과정은 지난 5일부터 모집을 시작해 16일 금요일에 접수를 마감으로 총 정원 40명까지 신청받을 계획이다. 첫 강의는 8월 24일 토요일 오후2시부터 시작된다. 또한 멘탈헬스 CEO세도나 탐방을 다녀온 학생들에게는 큰 폭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 및 입학 문의는 www.global.ac.kr 02)1577-1786 (담당:김영옥).

글. 조해리 기자 hsaver@naver.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