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교육 부모학교, 22일 자녀와의 소통 주제 강좌개최

뇌교육 부모학교, 22일 자녀와의 소통 주제 강좌개최

두뇌포털 브레인월드 학부모클래스, '아이와 잘 통하는 부모' 위한 뇌활용 대화법 특강

'뇌교육 부모학교'가 2번째 학부모 강좌를 개최한다. '뇌교육 부모학교'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닷컴(www.brainworld.com)이 2012년말 오픈한 뇌교육 학부모클래스. 2번째 강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와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를 위해 '모두가 행복해지는 뇌활용 대화법'을 주제로 한다.  22일 수요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2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교육비는 무료다.

질풍노도의 시기인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 어린 자녀의 질문에 답변하기 난감한 부모, 자녀와의 소통을 어려움을 느끼는 부모, 자녀뿐 아니라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잘 만들어 나가고 싶은 이들을 위해 이 강좌를 마련했다.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을 키워드로 10년 넘게 강의를 해 온 김동성 소통연구소 소장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뇌활용 대화법' 주제로 강의를 한다. 김 소장은 "상대와의 소통에 앞서 우선 자신과의 대화를 먼저 해야 한다"며 자신과의 소통법과 상대를 존중하는 뇌활용 대화법을 명쾌하게 알려준다.

첫 번째 강좌로 개최한 장영주 사단법인 국학원장(대행)의 '철학 있는 부모, 뇌를 잘 쓰는 아이 - 선조들의 인재교육법'이 참석자들의 반응이 좋았다. 동영상으로 볼 수 없느냐는 요청이 많아 온라인에 특강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뇌교육 부모학교' 강좌에는 학부모와 교육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소통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브레인월드닷컴(www.brainworld.com)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 02-2016-3227

글. 이수연 brainsy@naver.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