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전자방송국, 멘탈헬스 특강 오픈

생명전자방송국, 멘탈헬스 특강 오픈

브레인뉴스

브레인 38호
2013년 01월 30일 (수) 15:31
조회수8153
인쇄 링크복사 작게 크게
복사되었습니다.


지난해 힐링전문 인터넷방송으로 개국해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성장한 생명전자방송국(www.LPTV.kr) 이 2013년 새해를 맞이해 ‘멘탈헬스 특강’ 프로그램을 오픈하며 “멘탈헬스 힐링방송국”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한다고 밝혔다.
‘체험형 힐링사이트’를 표방한 생명전자방송국은 월 1천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물소리, 산새 소리 등 자연소리명상과 휴休 메시지, 힐링뮤직, 포지션테라피, 요가, 세계 명상의 메카로 불리는 세도나, 신비로운 아쿠아마린 수정 등 색다른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단기간에 회원 5만 명을 넘어섰고, 80퍼센트가 유료회원일 정도로 인기다.

이번에 오픈한 ‘멘탈헬스 특강’은 기존 ‘건강 특강’을 새롭게 개편해 우울증, 스트레스 등 심인성 질환 문제가 날로 심각해지는 시점에 ‘멘탈헬스mental health’ 증진을 위한 통찰과 대안에 대해 각계 전문가들의 생생하고 다양한 강좌를 제공한다. 기존 건강 특강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북극해에 알몸으로 뛰어들었던 프리다이빙 세계챔피언 아브세옌코의 호흡의 비밀을 비롯해 국내 호흡 전문가의 특별강좌는 여전히 인기 있는 아이템.

‘멘탈헬스 특강’은 누구나 생명전자방송국 회원으로 가입하면 모든 강좌를 볼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생명전자방송’으로 검색해 앱을 설치하면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글. 브레인 편집부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