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2025 장생(長生) 국제세미나> 24일 개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025 장생(長生) 국제세미나> 24일 개최

이스라엘 와이즈만연구소 석학초청특강, 장생최고경영자과정 제시 관심


BTS 모교이자 뇌교육 특성화 대학으로 유명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공병영)는 최근 설립한 대학 부설 장생연구소 주최로, 한국뇌과학연구원과 공동으로 세계 최고의 기초과학연구소 중 하나인 이스라엘 와이즈만연구소 펠레즈 교수를 초청해 <2025 장생 세미나>를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생연구소는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한 대한민국 국민의 심신건강 회복 및 치매예방훈련을 위한 장생 뇌교육 프로그램 연구 및 개발, 보급을 통해 건강한 어르신 문화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7월 설립되었다.

‘장생(長生)’은 한민족 정신문화의 원형인 선도(仙道)에서 나온 개념으로, 인생의 목적을 ‘성공’을 넘어 ‘완성’에 두고 사는 삶을 말한다. 

이스라엘 와이즈만연구소 펠레즈 교수 초청특강
 

24(일) 오후 1시부터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장생세미나 1부에서는 이스라엘 와이즈만연구소 펠레즈 교수의 ‘수초, 건강 그리고 장생’ 주제 특강 및 토크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장생최고경영자과정(장생연구소), 치매예방 두뇌훈련(브레인트레이너협회), 장생스쿨(브레인트레이닝센터) 등 사례발표가 이어진다.

특히, 이날 발표되는 장생최고경영자과정은 ‘슈퍼에이저, 제2의 인생을 완성하는 리더’ 슬로건으로 최고의 석학 및 전문가들의 강연과 함께, 명상·힐링·두뇌훈련·식생활 등의 실용적 뇌교육 훈련법을 통해 슈퍼에이저가 되는 체험훈련 과정이 결합된 차별화된 형태로 CEO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병영 총장은 “BTS 데뷔 장소인 일지아트홀에서 한류의 새로운 시작을 열었듯이, 이번 장생세미나를 통해 대한민국 사회에 성공이 아닌 완성의 철학을 제시하는 장생의 가치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1~4시,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2025 장생 세미나>는 한민족의 장생(長生) 철학과 가치를 알리고자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글. 브레인 편집부 | 장생세미나 신청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