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교육문화연구원 김상회 원장, '다양성의 시대' 강연
(재)육영재단(이사장 조수연)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제31회 미래세대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31회 포럼에서는 육영교육문화연구원 김상회 원장이 연사를 맡아 '다양성의 시대'를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김 원장은 우리가 살고 있고, 살아가야 할 다양성의 시대란 무엇을 의미하고,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 지 논의할 예정이다.
▲ (재)육영재단(이사장 조수연)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제31회 미래세대포럼을 개최한다.
21세기 세계화와 지식정보시대를 살고 있지만, 규범과 획일적 가치에 익숙한 우리 사회에서 '다양성'이라는 말은 혼란스럽다. 이번 포럼은 21세기에 꼭 필요한 가치인 '다양성'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래세대포럼은 육영재단이 주관하고, 교육부, 서울시교육청이 후원한다.
행사명 '미래세대'에서 알 수 있듯이, 미래세대인 청소년·청년을 위한 포럼으로 미래세대에게 ‘함께 꿈꾸고, 함께 가꾸는 세상’을 마련해주고자 2013년 9월 이후 매월 1회씩 '진로'와 ‘문화’를 주제로 개최하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포럼 참가 문의 및 접수는 육영재단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메일로도 접수 받는다.
홈페이지 www.yookyoung.org , 전화 02-2204-6160, 이메일 leeyujinyk@naver.com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육영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