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재단, 28일 제31회 미래세대포럼

육영재단, 28일 제31회 미래세대포럼

육영교육문화연구원 김상회 원장, '다양성의 시대' 강연

(재)육영재단(이사장 조수연)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제31회 미래세대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31회 포럼에서는 육영교육문화연구원 김상회 원장이 연사를 맡아 '다양성의 시대'를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김 원장은 우리가 살고 있고, 살아가야 할 다양성의 시대란 무엇을 의미하고,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 지 논의할 예정이다.

▲ (재)육영재단(이사장 조수연)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제31회 미래세대포럼을 개최한다.

21세기 세계화와 지식정보시대를 살고 있지만, 규범과 획일적 가치에 익숙한 우리 사회에서 '다양성'이라는 말은 혼란스럽다. 이번 포럼은 21세기에 꼭 필요한 가치인 '다양성'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래세대포럼은 육영재단이 주관하고, 교육부, 서울시교육청이 후원한다.

행사명 '미래세대'에서 알 수 있듯이, 미래세대인 청소년·청년을 위한 포럼으로 미래세대에게 ‘함께 꿈꾸고, 함께 가꾸는 세상’을 마련해주고자 2013년 9월 이후 매월 1회씩 '진로'와 ‘문화’를 주제로 개최하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포럼 참가 문의 및 접수는 육영재단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메일로도 접수 받는다. 

홈페이지 www.yookyoung.org , 전화 02-2204-6160,  이메일 leeyujinyk@naver.com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육영재단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