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사업 아이디어 대학생 공모전 개최

청소년사업 아이디어 대학생 공모전 개최

(재)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9월30일까지 이메일접수

 "청소년사업 아이디어 응모하세요"
 재단법인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이사장 정신철)은 오는 9월 30일까지 청소년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2015 대학생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청소년과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으로 아동·청소년의 존엄성 실현을 위한 지속가능한 청소년사업을 공모한다.

▲ 재단법인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이사장 정신철)은 오는 9월 30일까지 청소년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2015 대학생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자격은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9월 30일(수)까지 이메일(sasa03@yism.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사업계획서는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총 6개(팀)의 우수 사업계획서를 선정하여 시상(대상 1팀­장학금 300만원, 우수상 2팀­장학금 100만원, 입선 3팀­장학금 각 50만원 지급)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yism.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재단설립 20주년을 맞이하여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학교에서 배운 이론을 실천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제공하여 청소년(예비)지도자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청소년사업의 다양성을 모색하고자 기획되었다.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아 재단 사업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며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재단법인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