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집중력의원 유전체 분석으로 개인별 맞춤 헬스케어 서비스 시작

비알집중력의원(attentionclinic.co.kr, 원장 전열정)은 질병을 미리 예측하고 그에 맞는 생활습관과 치료방법을 제공하는 '개인 유전자정보 서비스 검사'를 시작한다.

개인 유전자 정보 서비스는 암, 일반 질환, 식품 및 약물 반응, 신체적 특징, 희귀질환 보인자 검사 등 여러 질병에 대해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유전체 분석을 통해 질병 발생 확률을 예측하고 개인의 타고난 유전자형을 파악하여 교정 가능한 환경적인 요인을 개선하여 자신의 유전형에 맞는 건강관리를 함으로써 개인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갑상선암, 대장암, 방광암, 간암, 위암, 췌장암, 폐암, 고환암, 전립선암, 유방암, 자궁내막암 등 11종의 '유전성 암 검사'와 만성신장질환, 관상동맥질환, 심근경색증, 뇌졸증, 당뇨병 등 일반질환 등 16종의 '보인자 검사'와 같이 한 번의 검사로 다양한 관련 질병을 진단하고 예측할 수 있다.

또한, 약물에 대한 반응,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식품 및 약물 반응 검사'와, 콜레스테롤, 호르몬 수치와 같은 타고난 신체적 특징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 비알집중력의원 전열정 원장

전열정 원장은 "복잡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가 넘쳐나는 현대사회에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는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유전체 분석을 통해 자신의 건강상태를 알고 맞춤 건강관리를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한편, 비알집중력의원은 아동에 성인, 노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의 학습 장애와 스트레스 질환 등을 개선 하는 전문 클리닉으로, 뉴로 피드백과 학습뇌파 검사 및 심리, 인지기능 검사 등 최신 뇌과학 기술을 이용한 처방 뿐 아니라 비알한의원과 함께 양ㆍ한방 협진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 문의 : 02-566-6153

글. 전은애 기자 hspmaker@gmail.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