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엑소좀 K뷰티 엑소드랍, ‘KCON 2022 LA’ 참가

㈜웰에이징엑소바이오 대표 뷰티브랜드

▲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동반진출지원사업 ‘K-COLLECTION with KCON 2022 LA’(출처= CJ ENM)

세계 최초 식물엑소좀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드랍’이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오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문화 축제 KCON 2022 LA의 ‘K-COLLECTION’에 선발되어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COLLECTION은 대중·소기업·어업협력재단과 CJENM이 함께 지원하는 동반진출 지원사업으로 KCON과 연계하여 경쟁력있는 유망 중소기업의 현장판촉전 및 수출상담회를 지원한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의 세계화를 위해 북미, 중남미, 중동,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진행하는 세계 최대의 K-컬쳐 컨벤션이다. 지난 2012년부터 미국을 시작으로 총 8개 국가에서 25회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개최하였으며 전 세계 누적 관객 110만명을 돌파하며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 플랫폼으로 발전하였다.
 

▲ ㈜웰에이징엑소바이오의 대표 뷰티브랜드, 엑소드랍

엑소드랍은 실험실 창업 기업인 ㈜웰에이징엑소바이오의 대표 뷰티브랜드로, 식물과 자연 그리고 사람과의 소통을 중시한 연구와 제품 개발을 하며, 사람들의 웰에이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적화된 식물엑소좀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엑소드랍은 식물엑소좀이 함유된 페이셜케어 솔루션, 바디케어 솔루션, 마인드케어 솔루션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며 K-뷰티 트렌드 전파와 글로벌몰 인지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엑소드랍은 창업 1년만에 미국 수출을 진행하였고, 아마존 우수 참여기업으로 선발되었으며 미국, 뉴질랜드,일본에 수출실적으로 지난 1월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엑소드랍은 이번 행사 기간 중 ‘투게더 이벤트’를 열고 황칠나무가루를 이용한 친환경 올인원 클렌징바 만들기 체험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엑소드랍의 연주헌 대표는 “엑소드랍이 대·소기업·어업협력재단과 CJENM이 함께 진행하는 동반진출지원사업 ‘K-COLLECTION’ 에 선발이 된 것은, 자사가 보유한 원천기술로 개발한 식물엑소좀 화장품이 전세계로의 확장 가능성과 저력이 있다고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친환경 비건 K-뷰티의 경험을 제공하고 식물엑소좀의 효능을 더 널리 알리고자 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엑소드랍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몰을 통한 식물엑소좀 효능의 세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 장서연 기자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