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피부관리 전문기업 ㈜스와디시크릿(대표 허선희)와 산학협약을 체결하고 뇌교육 분야 시너지 협력을 모색해 가기로 했다.
글로벌사이버대는 8일 서울학습관(강남구 압구정로32길) 세미나실에서 ㈜스와디시크릿 허선희 대표, 글로벌사이버대 류학수 입학처장, 장래혁 뇌교육융합학부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류학수 글로벌사이버대 입학처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피부관리 분야와 뇌교육간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며 “우리 대학의 교육 전문성을 접목, 급성장하는 한국 뷰티산업 발전에 힘을 보태도록 산학협력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스와디시크릿은 2013년 설립된 피부관리 전문기업으로, 피부미용 전문쇼핑몰인 스와디몰을 운영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www.global.ac.kr)는 세계 최초로 개설한 뇌교육융합학부 뇌교육 전공 등 차별화된 실용학문을 추구하는 4년제 학위과정을 갖추었고, 내년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을 신설한다. 창업지원센터를 비롯해 평생교육원, 생명과학연구소, 뇌교육융합연구소, 심리상담센터가 실용교육을 지원하며, 사이버대학 중 돋보이는 장학금 혜택도 큰 장점이다. (입학문의 1577-1786, 카톡 친구추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글. 브레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