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고교 완전자유학년제 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 이하 벤자민학교) 3기 입학식이 3월 4일 오후 3시 국학원(충남 천안 소재)에서 열렸다. 입학식에는 3기 입학생, 학부모, 멘토 등 약 2,000명이 참석했으며, 특히 올해 개교하는 일본 벤자민학교 신입생 8명과 학부모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입학식에서 일본 벤자민학교 시나가와 레이코 교장은 벤자민학교 3기 입학식에 영상을 통해 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했다. 아래는 축하 전문이다.
▲ 시나가와 레이코 일본 벤자민인성영재학교장.
안녕하세요.저는 일본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교장 시나가와 레이코입니다.벤자민인성영재학교 3기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에게 주어진 1년의 시간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귀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내가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그 꿈을 찾아서 홍익 인성영재로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이번 3기 입학식에는 일본의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도 함께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벤자민인성영재학교를 통해서 국가라는 틀을 넘어서 순수한 마음과 뜨거운 가슴으로 만나 여러분들이 진정한 홍익 인성영재의 모델이 되어 평화로운 지구를 만드는 글로벌 인성영재들이 많이 탄생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제부터 펼쳐질 1년간의 시간 동안 마음껏 경험하면서 여러분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벤자민인성영재학교 3기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이 자리를 빌려 인성과 홍익을 실현하는 명문학교 벤자민인성영재학교를 설립해주신 일지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 총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전은애 기자 hspmake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