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인형극제, 홍보 길거리 캠페인 진행

춘천인형극제, 홍보 길거리 캠페인 진행

춘천 공지천 의암공원 일대 8월1일 홍보

  (재)춘천인형극제가 춘천인형극2015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8월 1일 오후 6시 춘천 공지천 의암공원 일대에서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해외 인형극단과 국내 인형극단이 키다리 인형을 타고  시민을 만난다. 또한 춘천인형극제 2015 자원활동가들이 홍보물을 시민에게 나눠 주며 사전 홍보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축제 기간에 진행되는 ‘키다리 타기 워크숍’, ‘종이를 이용한 색다른 인형 만들기’, ‘캐릭터 가면극 체험’, ‘전통 인형극 체험’ 등 다양한 워크숍과 ‘어린이 코코바우 체험단’ 모집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 (재)춘천인형극제가 춘천인형극2015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8월 1일 오후 6시 춘천 공지천 의암공원 일대에서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춘천인형극제 2015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해 참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새로운 예술적 체험을 위한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또 축제기간 중 공연관계자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일반시민, 초등학생들까지도 인형극을 배우고 즐길 다양한 워크숍을 준비한다. 기자단, 벼룩시장, 번개인형극으로 ‘어린이 코코바우 체험단’은 초등학생의 인기를 끌 정이다.

유성균 춘천인형극제 예술감독은 "이번 캠페인은 춘천인형극제를 시민에게 직접 알리는 좋은 기회이다"며 “춘천인형극제2015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안겨줄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27회째를 맞는 춘천인형극제 세계 각국의 인형극과 거리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오는 8월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춘천인형극장 및 춘천 시내 일대에서 펼쳐진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재)춘천인형극제.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