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대치평생학습관 '뇌교육지도사' 자격증 수강생 모집

강남구 대치평생학습관 '뇌교육지도사' 자격증 수강생 모집

두뇌훈련분야 국가공인 자격인 브레인트레이너협회에서 교육·운영


서울 강남구 대치평생학습관은 <우리동네 자격증 양성소> 강좌의 일환으로 ‘뇌교육지도사’ 강좌를 개설·모집한다.
 

브레인트레이너협회에서 진행하는 뇌교육지도사과정은 오는 4월 6일(목)부터 7월 20일(목)까지 16주간 진행한다. 강의 시간은 매주 목요일 9시 30분부터 11시 20분까지다.

교육 관련 사항은 강남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s://www.gangnam.go.kr/office/longlearn)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치평생학습관(02-2176-0851)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성인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20명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뇌교육지도사는 21세기 뇌과학-교육 융합시대를 맞이해 한국에서 가장 앞서 정립된 뇌교육의 학문적 이론을 바탕으로 철학, 원리, 체험적 방법론을 배우는 교육훈련과정 형태의 자격증으로, 국제뇌교육협회인증원이 발급 및 관리한다.

국제뇌교육협회인증원은 유엔공보국(UN-DPI) 정식지위 NGO기관인 국제뇌교육협회 부설기구로 뇌교육 분야의 인증 및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2013년 정부 자격기본법 개정에 따른 민간자격 사전등록제 시행에 따라, 뇌교육지도사는 2013년 9월 25일 등록 민간자격 승인을 받았다.

브레인트레이너협회는 국가공인 두뇌훈련분야 자격인 브레인트레이너 취득자들의 협의체이다. 브레인트레이너 자격 시험 대비 과정, 뇌건강 레크레이션 교육 훈련 과정, 뇌교육지도사 과정과 함께 다양한 교육 훈련 과정을 진행한다.

글. 전은애 기자 hspmaker@gmail.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