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2021년 후기 신·편입생 모집

신설전공 개설, 총 6개 학과 신/편입학생 모집

▲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전경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이승헌)은 6월 7일부터 7월 9일까지 2021년 후기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은 뇌교육학과, 상담심리학과, 동양학과, 지구경영학과, 국학과, 통합헬스케어학과 총 6개 학과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뇌교육인성전공, 실용명리전공, 뷰티보건전공이 신설되었다.

석사(신·편입)과정과 박사(편입)과정의 입학생을 모집하며, 학사학위 소지(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 자격을 갖춘 자라면 지원할 수 있고,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뇌교육학과는 뇌교육 두뇌계발, 뇌 건강, 인성교육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브레인 트레이닝을 통해 실질적 역량을 지닌 현장 전문가를 육성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상담심리학과는 뇌과학에 기반한 상담 심리치료 이론을 전개하며 통합심리학적 상담 치료전문가 양성을 지향한다.

동양학과는 명리 진로 상담, 명리 미래예측, 천문지리 상담 등 동양학 전반에 대한 심층 연구를 통해 동양 역학 및 전통학문을 체계화함으로써 상담·교수 요원 및 전문 연구자를 양성한다.

지구경영학과는 홍익사상을 바탕으로 인류 문명을 위협하는 제반 문제에 대안을 제시하는 지구 경영학을 탐구하며, 지구경영 전공, 홍익정치·사상·문화 전공, 사회복지 전공 총 3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국학과는 국학을 중심으로 한국 선도 전통에 대한 이해와 현대적 의미를 모색하는 가운데 철학, 역사, 문화, 기공 명상 등을 연구한다.

통합헬스케어학과는 실전적 현장 실무 능력, 통합적 지식, 인성을 겸비한 통합 헬스케어 전문가 양성 과정으로, 신체적·정신적 관리를 통해 심신 건강을 회복하고 향상할 수 있도록 이론 및 실무 지식을 제공한다.

입학지원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www.ube.ac.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글. 김보람 객원기자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