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 '제1회 통합헬스케어 연구회' 개최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 '제1회 통합헬스케어 연구회' 개최

8월 30일, 제1회 통합헬스케어 연구회 오프라인 진행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이승헌) 통합헬스케어학과는 오는 8월 30일(일) 낮 12시30분 부터 '제1회 통합헬스케어 연구회'를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연구회는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통합헬스케어학과 학과장이자 통합헬스케어 연구회 회장인 양현정 교수의 개회사 및 “상단전 명상 연구결과 발표”를 시작으로 “통합헬스케어가 답이다(소아청소년 전공의 이진희)”, “한의학적 관점에서 보는 면역력과 생활관리법(한의사 윤미나)” 강연에 이어 연구회 소속 회원들의 주제 발표 및 심신수련 명상 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전반적인 보안, 대체적 접근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이메일 접수로 받으며 소정의 참가비가 있으니 신청 전 확인이 필요하다.(참가신청 문의 : 041-529-2615)

장소는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이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선착순 25명으로 신청이 제한된다.

연구회를 개최하는 통합헬스케어학과는 몸과 마음의 통합적 관점에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지식과 인성,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실천적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세부 전공으로는 ①명상 • 자연치유 전공과 ② 통합헬스케어 전공이 있다.

한편,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는 8월 17일까지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 추가모집을 진행한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ube.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김보람 객원기자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