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 추가모집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 추가모집

17일 까지 모집 마감

▲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 본교 전경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이승헌)는 이달 17일 까지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 추가모집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후기 추가모집은 뇌교육학과, 상담심리학과, 동양학과, 지구경영학과, 국학과, 통합헬스케어학과 총 6개 학과의 석사(신·편입)과정을 모집한다.

기존 전공과 관계없이 학사학위 소지(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 자격을 갖춘 자라면 지원할 수 있고,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뇌교육학과는 ①뇌건강, ②뇌교육, ③인성교육전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뇌활용의 원리와 방법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문가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상담심리학과는 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정신건강의 선진화에 앞장서는 상담치료전문가 양성을 지향한다.

동양학과는 홍익사상과 유구한 동양 전통문화 속에서 발전되어 온 주역철학, 사주명리학, 풍수지리학, 관상학 등 동양의 역학 및 전통술수 학문을 체계화하고 과학화함으로써 이에 맞는 미래형 상담전문가 및 연구자 양성을 목표로 ①동양학전공, ②명리진로상담전공, ③명리미래예측전공으로 세분화하고 있다.

지구경영학과는 뇌교육명상을 수단으로 인간의 의식진화를 이루고, 이를 토대로 인간과 자연 간 조화로운 관계를 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학과로서, 이와 관련하여 현재 인류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지구환경 관련 제반문제들을 진단하는 통찰력, 대안제시 능력 등 이론과 실천을 겸비한 현장전문가형 지구경영리더 및 지구시민을 양성하는 데 초점을 맞춘 교과과정을 편성 운영하고 있다.

국학과는 한민족 고유의 선도문화를 ‘국학’의 중심으로 규정하고, 경전 및 역사서 연구를 통해 국학 전반을 새롭게 경신하는 학과로서, 선도의 역사와 홍익철학에 대한 확고한 이해를 기반으로 홍익인간사상을 제시하여 국학영역을 개척하고 우리의 사상과 역사 그리고 문화를 현대적으로 정립하고 있다.

통합헬스케어학과는 건강을 몸과 마음의 통합적 관점에서 관리할 수 있는 지식과 인성, 현장실무 능력을 갖춘 실전적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는 학과이며, 건강을 향상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세부 전공으로는 ①명상ㆍ통합치유 전공과 ②통합헬스케어 전공이 있다.

입학지원서는 온라인 접수만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김보람 객원기자 | 입학문의 : 1577-7369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