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문학 플랫폼 옴니글로, '문학매거진' 2호 발간

일상 문학 플랫폼 옴니글로, '문학매거진' 2호 발간

 9일부터 사전예약 판매


일상 문학 글쓰기 ‘옴니글로 문학 매거진 2호’가 오는 14일 발간된다. 

'옴니글로 문학 매거진'은 소소한 일상을 글로 표현하는 사람들의 작품을 모아 제작하는 문예지로 지난 6월 창간호에 이어 12월 두 번째 발간을 맞이했다.

▲ 옴니글로 표지.

이번 2호의 커버스토리 주제는 '마음'으로 총 23작품이 매거진에 수록됐다. ‘옴니글로 문학 매거진 2호’는 마음의 언어인 ‘감정-희로애락’을 중심으로 작품을 선정, 여러 가지 일상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 밖에도 이태원 해방촌 여행 에세이와 독립출판서점 관계자 인터뷰를 수록해 추운 겨울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진희 편집장은 "우리가 무심코 지나치는 평범한 것들을 통해 잔잔한 삶의 이야기들을 전해주고 싶었다"며 "작가들이 선사하는 소박한 에피소드로 메마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촉매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호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옴니글로 문학 매거진 2호’는 12월 9일부터 인터넷 옴니글로 사이트(www.omniglro.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dhaslrmffh)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배송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판매 가격은 1만 2,000원.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