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울산국학원, 제71주년 광복절 맞아 ‘시민화합대축제’ 열어

[포토] 울산국학원, 제71주년 광복절 맞아 ‘시민화합대축제’ 열어

▲ 제71주년 광복절을 맞아 울산국학원은 15일 일산해수욕장에서 '시민화합대축제'를 개최했다.


울산국학원은 지난 15일 제71주년 광복절을 맞아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시민화합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일산해수욕장을 찾은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종훈 윤종오 국회의원, 권명호 울산동구청장, 박학천 천기옥 시의원, 홍유준 이생환 홍철호 김수종 박경옥 김원배 안승찬 구의원 등이 함께 했다.

▲ 울산국학원이 개최한 '시민화합대축제'에는 김종훈 윤종오 국회의원, 권명호 울산동구청장을 비롯해 시민 300여 명이 참석했다.

광복절 기념식에 이어 유관순 연극, 광복절 퀴즈, 나라사랑 기공 공연, 그리고 시민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배꼽힐링 체험, 배꼽힐링 댄스 등이 연이어 개최되어 참석한 시민들이 흥겹게 광복을 축하했다.

▲ 울산국학원이 개최한 제71회 광복절 기념 '시민화합대축제'에서 국학강사들이 선보인 유관순 연극.

행사장 부스에서는 시민들이 손에 먹물로 찍어 안중근 의사의 단지(독립운동의 결의를 위해 손가락 마디를 자른)인장을 그리는 안중근 의사체험, 건강클리닉, 지구시민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울산국학기공협회, 지구시민운동연합 울산지부, (주)단월드, 국학신문사 등이 후원했다.

▲ 울산국학원이 주최한 광복절 기념 '시민대화합축제'에서 통일소원을 적는 윤종오 국회의원.


▲ 울산국학원이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개최한 광복절 기념 '시민화합대축제'에서 통일소원을 적는 김종훈 국회의원.


▲ 울산국학원이 개최한 제71회 광복절 기념 '시민화합축제'에서 안중근 의사의 단지인장 체험을 하는 안승찬 구의원.


글  강나리 기자  heonjukk@naver.com / 사진  울산국학원 제공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