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투믹스의 웹툰 플랫폼 짬툰(대표 김성인)이 가입자 수 70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회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를 한다.
웹툰 플랫폼 중에서 후발주자에 속하는 짬툰은 서비스를 시작한 지 약 1년 2개월 만에 700만 회원을 돌파하게 됐다. 이로써 올해 안에 회원 수 1천만 명을 돌파하겠다는 목표에 한걸음 다가갔다. 짬툰은 지난 해 12월에는 서비스 시작 8개월 만에 월간 페이지 뷰 1억 건을 돌파했고, 올 2월부터는 유료 웹툰 플랫폼 중 순방문자 수(UV) 2위에 오르는 등 단기간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 웹툰 플랫폼 짬툰이 가입자 수 70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회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를 한다.
짬툰은 700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2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코인을 충전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10%의 보너스 코인을 추가로 지급하는 것이 첫 번째 이벤트이다. 오는 17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문화상품권으로 코인을 충전하는 회원들이 대상이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컬처랜드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짬툰의 김성인 대표는 "회원들의 성원이야말로 짬툰이 지금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힌 뒤 "이벤트로는 보답하기 부족하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짬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