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스크린 힐링명상 방송채널을 운영하는 체인지TV(www.changetv.kr)가 메르스 격리자를 위한 건강증진과 심신안정을 위한 24시간 면역력 향상을 위한 명상교실을 집중 편성해 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건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 인성이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위한 ‘국민스스로운동’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체인지TV는 자사가 보유한 1,500여개의 콘텐츠 중 ‘자연의 소리’, ‘휴 명상시즌’, ‘솔라바디 555운동법’, ‘생활 속의 체조’, ‘기체조 명상클래스’, ‘멘탈헬스人‘, ’사랑주기 활공‘ 등 면역력에 초점을 두고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콘텐츠를 엄선해 24시간 모바일 방송서비스를 시작했다.
체인지TV 관계자는 “메르스가 몰고 온 가장 큰 위험성은 질병 그 자체보다 그로 인해 사회 분위기가 부정적이고 사람과의 만남 자체가 꺼려지고 무거워졌다는 것”이라며, “결국 중요한 것은 어려울 때일수록 손을 내미는 따스한 마음과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지키겠다는 자발성이라며, ‘국민스스로운동’ 캠페인을 적극 지지하며 힘껏 참여하고자 24시간 방송편성을 하게 되었다고”고 밝혔다.
방송시청을 원하는 사람들은 체인지TV 웹사이트(www.changetv.kr)에서 ‘On-Air'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구글스토어에서 ‘체인지TV' 앱을 다운받아 ’On-Air'를 이용하거나 N스크린 방송서비스 에브리온 채널(111번)을 시청해도 된다.
한편, 2012년 오픈한 체인지TV는 회원 6만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작년 1월 N스크린방송 에브리온TV에 힐링명상 전문채널(111번)을 개설해 모바일 방송시장의 新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한국트렌드연구소가 선정한 '세상을 바꾸는 핫트렌드 10'에 중장년층의 힐링 욕구를 충족시키는 온라인 미디어로 선정되기도 했다.
글. 브레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