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캠페인 ‘솔라바디 5·5·5운동법’ 진행
체인지TV 1년 연회원 멤버십 가입 시 《솔라바디》 도서 무료 증정 이벤트
최근 치료약이 없는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로 온 나라가 불안에 떨고 있다. 감염을 피하려면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과 발, 얼굴 등 개인위생에 더욱 신경을 쓰고 인파가 많은 곳을 피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또한, 전문가들은 메르스, 신종플루 등 각종 전염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최고의 방법으로 면역력 증진을 꼽는다.
면역력을 키우고 자연치유력을 회복하는 ‘솔라바디(Solar Body) 5·5·5운동법’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배우는 데 몇 분도 채 걸리지 않을 만큼 간단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이 있다. 바로 ‘솔라바디 운동법’이다.
자연치유 힐링명상사이트 체인지TV(solarbody.changetv.kr)는 힐링명상 전문기업 단월드와 함께 우리 안의 자연치유력을 회복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국민건강캠페인 '솔라바디 5·5·5운동법'을 전개한다.
▲ 체인지TV 자연치유력 '솔라바디 5·5·5운동법'
‘솔라바디 운동법’은 하루 15분 간단한 몸동작을 통해 체온을 높이고 몸의 에너지 균형을 최적화함으로써 자연치유력을 활성화하는 방법이다. 이 운동법은 자연치유의 권위자인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 총장이 호흡과 명상, 운동을 결합해 만들어 지난해 《솔라바디》를 통해 처음 소개했다.
솔라바디란 말이 낯설게 들리지만, 이는 자연치유력과 인성을 회복하여 스스로 빛나는 태양처럼 자신의 건강과 행복을 창조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태양이 태양계의 중심에서 생명을 살려내듯, 솔라바디는 주변에 좋은 에너지를 발산해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건강과 행복을 전해줄 수 있다.
솔라바디 운동법인 접시돌리기, 발끝치기, 뇌파진동은 짧은 시간에도 효과가 있어 이미 몇 년 전부터 언론의 주목을 크게 받으며 대한민국 국민건강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동작을 각각 5분씩 총 15분만 투자해도 체온이 올라가며 솔라바디 상태가 된다.
체인지TV에서는 온라인과 모바일앱을 통해 면역력 강화, 자연치유력 회복을 위한 '솔라바디 온라인 코스'를 통해 솔라바디를 깊이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하루 3번, 아침·점심·저녁 시간대별로 솔라바디 5·5·5운동법을 온에어(On-Air)로 방영한다. 또한, 국민건강캠페인의 일환으로 체인지TV 연회원 멤버쉽을 구매하는 사람에게 《솔라바디》 도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글. 전은애 기자 hspmake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