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설날 이벤트 개최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설날 이벤트 개최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이프렌즈’… ‘설날 특집 퀴즈쇼’ 등 연휴 동안 소통의 장(場) 열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설 명절을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호랑이를 소재로한 회화 전시회인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은 2월 1일부터 27일까지 열릴 예정으로, 명절 기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場)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은 가상 공간에 원작 그대로 재현한 작품부터 MZ세대 작가들의 일러스트까지, 총 42명의 작가들이 호랑이를 주제로 선보이는 50개의 작품을 선보인다. 
 

▲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 이용자들이 아바타를 통해 설날 새배 인사를 나누는 모습 (사진출처=SK텔레콤)

또한, 이프랜드 공식 인플루언서 ‘이프렌즈’들이 출동해 ‘설날 특집 퀴즈쇼’, ‘명절 음식 이야기’, ‘설날 덕담 나누기’ 등 매일 약 30개가 넘는 설날 특집 모임을 연휴 기간인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난 1월 1일 이프랜드에서 생중계했던 정동진 해돋이 영상 [2022 근하신년 – 새해 첫날 해돋이]도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부터 이프랜드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2022 근하신년 – 새해 첫날 해돋이]는 지난 1월 1일 행사 당시 이른 일출 시간에도 불구하고 약 2천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양맹석 SKT 메타버스CO 담당은 “코로나19로 명절 가족모임, 공연감상, 여행 등 제약이 많은 상황 속에서,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요소들이 즐겁고 안전한 명절을 지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글. 김효정 기자 needhj@naver.com | 사진 및 자료출처=SK텔레콤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