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코리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업무협약

언택트 시대 원격대학과 교육기업간 시너지 기대


▲ 최재호 (주)인성코리아 대표와 오창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이 23일 국학원에서 교육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육전문기업 (주)인성코리아는 9월 23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교육사업 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 및 이익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국학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최재호 (주)인성코리아 대표와 오창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이 참석, 공동의 발전을 위해 신의의 원칙에 입각하여 서로 교류하고 협력해나갈 것을 합의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 교육사업 관련 정보 및 기술 공유, △ 신규 프로그램의 공동 연구개발(R&D), △ 인적자원 교류와 지원, △ 교육콘텐츠 홍보 협력 등의 사항을 함께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최재호 ㈜인성코리아 대표는 “언택트 문화가 가속화되면서 양질의 정보를 찾아내고 활용하는 게 더욱 중요해진 시대다. 오늘 업무제휴 협약을 계기로 두 기관이 좋은 정보를 주고받으며 교육사업 추진에 대한 시너지를 발휘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성코리아는 공공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전문기업이다. 공직가치, 리더십, 조직활성화, 소통, 힐링, 가족캠프, 청소년캠프 등 뇌 철학 및 이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교육을 개발하고 진행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은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대학교의 교육역량과 기업활동을 연계하는 등 국가경쟁력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글/사진= 이효선 객원기자 sunnim0304@gmail.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