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최고경영자과정, 한재권 로봇공학자 초청 특강

장생최고경영자과정, 한재권 로봇공학자 초청 특강

"AI 결합된 휴머노이드 산업현장, 로봇주권 지켜내야"

▲ 휴머노이드 대표주자 한재권 교수가 장생최고경영자과정에서 강연중이다.


BTS 모교이자 뇌교육 특성화 대학으로 유명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공병영)는 대한민국 휴머노이드 산업의 대표주자 한재권 교수를 초청해 장생최고경영자과정 1기 대상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이로봇의 CTO(최고기술책임자)이기도 한 한양대 한재권 교수는 ‘휴머노이드 로봇의 글로벌 개발현황 및 산업화 전망’ 주제 특강에서 “AI가 결합된 휴머노이드 산업은 새로운 산업혁명에 해당한다.”며, “세계적인 제조강국인 한국의 산업현장이야말로 최고 수준의 데이터와 로봇주권을 지킬 수 있는 핵심 무대”임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강좌는 최근 경주 APEC을 방문한 세계 1위 기업 젠슨 황 엔비디아 CEO 효과로 한국의 AI 생태계 경쟁력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로봇주권의 중요성을 피력한 강연으로 주목을 받았다.

9월 전세일, 조장희, 이시형 등 현직에 있는 90대 슈퍼에이저를 연사로 초청해 화제가 된 장생최고경영자과정은 10월 들어 김태유 교수, 윤여준 전 장관, 박문호 박사에 이어 한재권 교수까지 참여하며 특별한 최고경영자과정으로 자리하고 있다. 
 

▲ 장생최고경영자과정 1기 원우들과 기념촬영

리더층들의 많은 관심 속에 1기 37명으로 시작한 장생최고경영자과정은 ‘슈퍼에이저, 제2의 인생을 완성하는 리더’ 슬로건으로 일반적인 최고경영자과정과 달리 전문강연과 함께 몰입·명상·힐링·뇌파코칭 등 실용적 뇌교육 훈련법을 통해 슈퍼에이저가 되는 웰니스 CEO 과정이다.

글. 브레인 편집부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