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단월드가 24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2009-02-17
 

단월드가 24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전세계 3,600개 단센터로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세계적으로 경제상황이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도 경제불황으로 많은 이들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2 15 24주년을 맞이한 단월드는 이 같은 시대적인 소명을 가지고 대한민국을 희망으로 이끌 견인차로서 국민건강기업의 책임을 다할 것이다.  

 

단월드가 지난 24년 동안 걸어온 역사는 나와 민족과 인류를 살리고자 하는 위대한 꿈이 만든 끊임없는 도전의 역사였다. 1980, 단월드 설립자인 일지 이승헌 총장(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이 안양 작은 공원에서 무료수련지도를 한 것을 시작으로 1985 215, 당시 무료수련장에서 모인 9명의 회원과 함께 개원한 강남구 신사동 25평의 작은 센터에서부터 현대 단학이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국민의 건강과 함께 해온 단학의 역사

그리고 1985 11, 비봉 출판사에서나와 민족과 인류를 살리는 길부제의단학책이 출간되었고, 같은 해 12, 서울 청소년회관에서 개최된  일지 이승헌 총장의 대규모 단학공개강연회가 되었고, 이어 대구, 인천, 부산, 대전, 광주, 울산, 마산, 제주에 13개의 단학선원이 개원되었다. 뿐만 아니라 선경그룹, 대우그룹, 유공그룹, 한미그룹, 두산그룹, 제일은행 등에는 직장수련지도를 하게 되면서 단학의 대중화의 꽃을 피우게 된다.  

 

단학에서 뇌호흡으로, 그리고 뇌교육  

이후  21세기는  두뇌개발의 시대이며 국가 경쟁력의 관건이 뇌개발에 달려있다는 현실과 맞물려 현대 단학은 뇌과학을 접목한 두뇌운동법인 뇌호흡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본격적인 세계화의 불을 당기게 된다. 이러한 뇌호흡은 2000년대 후반에 들어서면서 체험적 교육방법론 뇌교육으로 발전되어 단월드에서는 인간완성학 BEST5로 더욱 체계화되었고, 실제 교육현장 및 기업교육 등에 활용되고 있으며, 세계 교육수출 상품으로 미국 뉴욕 뇌교육의 날 선포 및 360개 학교 정식과목 채택 등 미국사회의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청년 단월드 비상, 3600개 센터 개설  

이러한 뇌교육은 단월드를 21세기 블루오션인 뇌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시켰으며, 또한 2009년까지 전세계 3600개 센터 개설을 향해 도약하는 24살 청년단월드의 무한한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세계는 전쟁, 테러, 분쟁이 끊이질 않고 있다. 지구촌 곳곳에서 질병과 기아, 빈곤의 고통이 그치지 않고 있으며, 종교, 인종, 민족간의 대립으로 근원적인 문제해결을 더욱 어렵게 하고 있다. 단월드는 궁극적으로 지구평화의 역사를 창조하는 1억의 홍익인간(지구인)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1억의 홍익인간이 탄생하기 위한 뇌교육센터가 세계 곳곳에 개설되어 인류희망의 역사를 창조하게 될 것이다.이제 단월드는 24주년을 맞이하여 프랜차이즈 운영방식을 도입하였고,  나와 민족과 인류를 살리는 위대한 비전에 동참할 파트너를 기다리고 있다. 이들이 24년간 끊임없이 인류를 위한 비전을 향해 달려온 단월드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킬 비전파트너로 사명을 다할 것이다.




세계적인 뇌교육 전문기관 단월드
24주년 기념 수련비 20% 할인 이벤트 진행중
www.dahn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