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플랫폼 북팔, 8일 '히든 라인 업'론칭
웹소설 플랫폼 ㈜북팔(대표 김형석)이 8일 '히든 라인 업(이하 히라업)’을 론칭했다.
'히라업'은 2017년 북팔이 선보이는 신작 프로모션 브랜드로, 2월 8일일부터 격월로 북팔 ‘정식연재관’과 ‘내일도무료관’에서 연재를 시작하는 10여 개의 엄선된 작품을 모아 하나의 라인업으로 소개한다.
▲ 웹소설 플랫폼 ㈜북팔이 8일 '히든 라인 업’을 론칭했다.
심사를 통해 작품성을 검증한 투고작품부터 북팔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발굴한 히트 예감 작품까지 다각도로 선정한 웹소설을 만나볼 수 있다. 히라업 작품에는 주요 장면을 담은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대거 삽입하여 독자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도록 했다. 북팔이 발표한 2월 히든라인업은 로맨스∙로맨스판타지∙판타지∙ BL 장르의 명품 신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RaonRam 작가의 <에파르디아 사가> ▲꽃제이 작가의 <홍연> ▲꿈꾸는 이 작가의 <낭만적 스캔들> ▲ 네르시온 작가의 <유단> ▲달빛유령 작가의 <알파의 흔적> ▲밤오렌지 작가의 <조금 더 짙고 은밀한 동화> ▲시아 작가의 <탐하지 말라> ▲아리엘 작가의 <제왕의 신부> ▲완전천재 작가의 <헬로> ▲왕십리글쟁이 작가의 <회귀, 레이드, 매니지먼트 그리고 레벨업> ▲윤서연 ∙ 칼리냥 작가의 <다시 만나러 갑니다> ▲윤해이(별별) 작가의 <잔인한 밤> 이하 총 12개이다.히라업 론칭 작품은 연재 중단 등이 없이 북팔 내에서 완결되도록 하였다.
북팔 관계자는 “히라업은 애독자의 ‘신작갈증’을 해결할 히든카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북팔은 히라업 론칭 기념으로 작품 정보를 총정리한 ‘히라업 공식 가이드북’을 제작하여 무료 배포한다. 공식 가이드북에는 참여 작가들의 인사말과 전용 쿠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수록하였으며 북팔 공식 블로그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 사진. 북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