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코리아 '효·충·도 캠프'에서 지구를 이끌 청소년 리더로 성장하자

인성코리아 '효·충·도 캠프'에서 지구를 이끌 청소년 리더로 성장하자

1월 26~28일 국학원 본원에서 열릴 겨울방학 맞이 인성캠프 진행

겨울방학을 맞아 학교에서는 할 수 없는 특별활동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언론지상을 통해 소개되는 수많은 해외 연수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끈다. 선행학습을 위해 겨울방학 특강에 아이들을 보내기도 한다. 

하지만 겨울방학의 마무리는 아이들의 인성을 키워주고 자신감을 찾는 캠프로 해보는 것은 어떨까. 

▲ 인성코리아 효·충·도 캠프

겨울방학을 맞아 (주)인성코리아는 ‘효·충·도 캠프’를 개최한다. 캠프는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 과정으로 충남 천안 국학원 본원에서 진행된다. 초등학교 4~6학년,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60명 모집한다.

첫째 날은 입소식과 함께 낯선 친구들 사이에서 자신을 오픈하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신을 바라보고 가능성을 찾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둘째 날은 ‘내 안의 영웅을 깨워라’ ‘작은 나에서 큰 나로’ ‘세상의 주인공은 나’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자신의 꿈을 탐색하는 한편, 친구들과 협동심과 인내심, 책임감 등을 기르는 다양한 게임과 미션이 주어진다. 

마지막 날은 ‘내가 대한민국이다’를 주제로 하여 이루어진다. 참가 학생들은 ‘인간 사랑-나라 사랑-지구 사랑’을 주제로 이어진 2박 3일 캠프를 통해 자신감과 자긍심,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애국심 등을 고취하게 된다. 

인성코리아 이승모 트레이너는 “효충도 캠프는 자신의 정체성과 소중함을 스스로 깨우치고, 내가 태어난 이 땅의 역사를 바르게 배우고 체험한다”며 “이같은 과정을 통해 지구촌 시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 리더로서 자질을 키워나가는 청소년 인성캠프”라고 소개했다.

인성전문교육업체 (주)인성코리아는 기업 및 관공서 직원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2005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약 3,000여건 30만 명이 교육을 받은 교육기관이다. 2015년 ‘일지아카데미'에서 ‘인성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머리로만 받는 교육이 아닌 체험식 교육으로 몸과 마음의 소통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접목이 가능한 실천적 교육으로 그 가치를 크게 인정받고 있다. 사람 중심 기업, 기업과 조직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 인성코리아는 대한민국 인성교육의 메카로 거듭나기 위해 건강하고 바람직한 인성교육프로그램 연구계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정 : 2016년 1월 26~28일(2박 3일) / 대상 : 초4~중3 / 장소 : 국학원 본원(충남 천안) / 주관단체 : 인성코리아 / 교육비 : 20만 원 / 문의전화 : 042-520-6884 / 홈페이지 : http://insungkorea.com/

강만금 기자 sierra_leon@live.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