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통합헬스케어학과 신설 신입생 모집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통합헬스케어학과 신설 신입생 모집

브레인 뉴스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이승헌)는 통합헬스케어학과를 신설하고, 신입생을 모집한다.

통합헬스케어학과는 심신통합의학 관점으로 통합적 지식과 인성, 현장실무 능력을 갖춘 개인과 사회를 힐링하는 실전적 전문가와 연구자 양성을 목표로 건강을 향상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세부 전공으로는 '통합헬스케어 전공'과 '명상·통합치유 전공'으로 구성돼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통합헬스케어 전공은 항노화를 통한 장생 시대의 건강법, 음식 및 아로마 요법, 천연물 연구 등 수업을 통해 건강관리 방법을 체득하고 실제로 지도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준다. 졸업 후 노인건강 및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고령 친화 사업 관련 전문가 등 영양과 천연물을 활용한 건강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다.

명상·통합치유 전공은 신체적·정신적 건강의 회복과 향상을 위한 심신 수련과 명상의 방법 및 활용법 등 실무능력을 학습하게 되며, 졸업 후 개인 및 그룹 맞춤형 명상지도 전문가, 정신건강 전문관리자, 브레인트레이너 등으로 활동할 수 있다.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는 한민족 건국 이념이자 교육 철학인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정신을 학문화하고 세계화하는 글로벌 비전으로 설립됐다.

미래를 선도할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올해 신설된 통합헬스케어학과를 비롯해 뇌교육학과, 상담심리학과, 국학과, 지구경영학과, 동양학과, 융합생명과학과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통합헬스케어학과 석사 신입생 모집은 26일까지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www.ube.ac.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서류는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글. 장서연 기자 | 자료제공=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